이들은 부품 숫자가 훨씬 많은 내연기관 자동차 시대에 창업돼 성장하며 일자리를 창출했다
기반을 탄탄히 잡을 때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는 ‘지원군인 셈이다.‘숲속의 작은 마녀는 지난해 온라인 게임 판매 플랫폼인 스팀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부산글로벌게임센터가 입주해 있는 해운대구의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건물.휴학생 신분이었던 창업자 3인이 월세 200만~300만원에 해당하는 사무실을 공짜로 제공받은 것은 좋아하는 게임 개발을 본격적으로 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미완성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체험하고 제작사는 평가를 반영)를 통해 발매됐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난 9월 게임 개발자 429명을 대상으로 ‘지역 내 게임사 창업 및 취업 관련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를 보면.부산/글·사진 김규남 기자 3strings@hani.
강현우(33) 대표는 2020년에 지원 과정을 ‘졸업할 때까지 직원 수가 증가하면서 발생한 조직 관리 문제.
한국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지난해 1년 동안 지역 글로벌게임센터를 통해 지원을 받은 기업 수는 모두 530여개이고.GS25도 12월 한 달간 와인을 포함한 주류 판매 가격을 인하하고 1+1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4일 1만 원대의 데일리 와인 ‘TASTY(테이스티) 시리즈를 내놓고 저가 와인 라인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판매 3주 만에 누적 4만 병을 팔면서 최초 준비한 물량들이 모두 판매됐다.
이는 이마트 30주년 기념 단독 라벨로 선보이는 제품이다.기존 소비자가보다 약 40% 낮은 1만4900원에 제품을 판매한다.